3U7C
8M8Y
9WAA
ACAE
AFAI
AKAM
APGAR
ASAT
AVAY
AZBA
BIBR
CA/ZHCI
CMCX
CZDL
DZEK
ETEY
FIFJ
FMG3
GFGS
HAHO
HRHU
HXHY
JJJL
KAKC
KEKL
KMKQ
KULA
LHLO
LXLY
MFMH
MKMS
MUMX
NHNZ
OKOM
OSOU
OZP9
PGPR
PSPX
QDQF
QRQV
RJS7
SASB
SCSK
SNSQ
SUTG
TKTP
TRUA
UBUK
ULUM
UOUX
VNVS
VVW5
WYXF
XJZ2
Z8
CAESARS


HOME > 항공사뉴스 > 내용보기
제목 : [AA]ADM Post Billing Dispute절차 변경 안내
작성자    AA 날짜   2020-01-13 구분   요금/예약/발권정보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아메리칸항공입니다.

 

BSPLink에서 요청이 가능했던 Post Billing Dispute 절차가 변경되어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BSPLink에서 Post Billing Dispute 옵션 선택 후 신청
  • 변경: debit.memos@aa.com으로 이메일 신청
 

보다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Post Billing Dispute는 영문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DM pending 기간 이내에 이의 제기(dispute)를 하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한 방법으로 BSPLink를 통해 처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메리칸항공 영업부

다음글 : [AA] 아메리칸항공 미주 특가 운임 안내
이전글 : [AA] 아메리칸항공-라탐항공 공동운항 계약 종료 안내

목록으로

 

   Copyright ⓒ 1999-2020 Worldspan Korea.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종로5길 13 (청진동,삼공빌딩) 601호 (우)03157
   TEL : 02-3210-2350  / FAX : 02-3210-4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