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U7C
8M8Y
9WAA
ACAE
AFAI
AKAM
APGAR
ASAT
AVAY
AZBA
BIBR
CA/ZHCI
CMCX
CZDL
DZEK
ETEY
FIFJ
FMG3
GFGS
HAHR
HUHX
HYJJ
JLKA
KCKE
KLKM
KQKU
LALH
LOLX
LYMF
MHMK
MSMU
MXNH
NZOK
OMOS
OUOZ
P9PG
PRPS
PXQD
QFQR
QVRJ
S7SA
SBSC
SKSN
SQSU
TGTK
TPTR
UAUB
ULUM
UOUX
VNVS
VVW5
WYXF
XJZ2
Z8
CAESARS


HOME > 항공사뉴스 > 내용보기
제목 : 스위스 국제 항공(LX) 판매 재개 관련 주요 업무 처리 사항 공지
작성자    LH 날짜   2019-08-14 구분   요금/예약/발권정보
첨부파일

스위스 국제항공(LX) 한국 내 판매 재개와 관련하여 하기 사항 업무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기존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한 항공권 취급 처리 관련
BSP가 아닌 swiss.com을 통해 판매했던 항공권의 변경 및 환불 등은 기존과 동일하게 스위스 항공 대표 콜센터 +41 848 700 700를 통해 처리 가능

2. 한국 내 여행사 전용 콜센터 관련
스위스 항공은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소속 항공사로 여행사 전용 콜센터는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로 통합 운영됨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여행사 전용 전화 02-6022-4229 (월-금 09:00-19:00, 공휴일 포함)

3. 발권 시 사용 가능한 국내 신용 카드
롯데 카드를 제외하고는 주요 국내 신용 카드 (BC, 국민, 신한, 현대, 하나, 삼성) 사용 가능

4. ADM 이의 신청
BSP link 로만 접수 가능 (전화 또는 이메일 접수 불가)

5. 프로덕트 및 서비스 관련
현재 swiss.com을 통해 영문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규정 및 일부 사항은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의 전용 채널을 통해 한국어로도 확인이 가능함

- 공식 홈페이지: www.swiss.com
-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즈 앤 모어 www.miles-and-more.com
- 여행사 전용 채널: 엑스퍼츠 www.lufthansaexperts.com
- 기업 전용 채널: 비즈니스파트너써클 www.lh-businesspartnercircle.com

6. 서비스 이용 관련 접수
수하물 관련 문제 및 고객 의견 및 지원 등 서비스 이용 관련 접수는 현재 swiss.com 홈페이지에서 영문으로만 가능

- 수하물: https://www.swiss.com/de/EN/prepare/baggage/baggage-irregularities
- 고객지원: https://www.swiss.com/de/EN/customer-support/service-center

7. 기타

- 여행사 프로그램 관련 문의 expertskorea@dlh.de
- 기업 프로그램 관련 문의 ppbkorea@dlh.de   

다음글 : 루프트한자 이코노미 클래스 겨울 특가 안내
이전글 : 스위스 국제항공(LX), 한국 내 판매 재개 안내

목록으로

 

   Copyright ⓒ 1999-2019 Worldspan Korea.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종로5길 13 (청진동,삼공빌딩) 601호 (우)03157
   TEL : 02-3210-2350  / FAX : 02-3210-4442